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THE GIVERS

손승연, 14일 정규앨범 선공개곡 ‘Ready’ 발매 “내면의 메시지 담았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손승연이 정규 앨범 발매 전 선공개 음원을 발매한다.


12월 14일 발매되는 손승연의 선공개 곡 ‘Ready’(레디)는 빛이 보이지 않는 끝없는 어둠 속에서 자신의 내면의 용기에 집중하고 그 마음에 힘을 얻어 빛을 향해 세상으로 나아갈 준비가 됐다는 자전적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의미의 가사와 손승연의 파워풀한 가창력, 감성이 더해진 이번 곡 작사에는 손승연이 직접 참여했다. 손승연은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속 이야기와 결연한 의지를 담아냈다.


또 다른 수록곡이자 정규 앨범에 대한 프롤로그 음원인 ‘Get Up’(겟 업)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 손승연의 목소리로만 채운 곡이자 ‘도약할 준비에 앞서 모두 깨어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 손승연은 ‘Get Up’을 통해 기존 보여준 음악과는 달리 새로운 모습의 따듯한 감성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손승연은 “코로나19로 인해 팬분들을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너무 아쉽고 그립다. 직접 만나 제가 전달하고 싶은 감정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환경이 너무 아쉽고 온라인상에서라도 자주 만나고 소통하여 음악을 통해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이번 선공개 곡 공개에 이어 발매될 정규 앨범에 들어갈 곡 역시 열심히 작업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발매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손승연의 첫 정규 앨범 선공개 곡 ‘Ready’는 14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손승연은 2021년 상반기 정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손승연 측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1 view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