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THE GIVERS

손승연X알렉사, 美 프로그램 'YSMS' 깜짝 등장…사위티 극찬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손승연(Sonnet)의 커버 무대가 미국에 소개되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손승연은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유명 잡지 ‘글래머’의 코너 프로그램 'YSMS(You Sang My Song)'을 통해 현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YSMS’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팬들의 커버 영상을 보고 감상평과 리액션으로 응하는 코너. 손승연은 이날 공개된 ‘사위티(Saweeite)’ 편에 알렉사(AleXa)와 함께 등장, 버즈 오브 프레이의 OST ‘Sway with me’로 사위티를 놀라게 했다.


원곡자 사위티(Saweetie)는 손승연과 알렉사의 커버 영상을 보고 놀라워했다.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기도 한 Saweeite는 "이들이 대체 누구냐"며 놀라워했고 "나보다 더 잘 부르는 것처럼 들린다. 정말 대단하다. 영상 내내 홀린 것처럼 시청했다. 의상, 조명, 외모, 메이크업, 화려함까지 완벽했다. 내 벌스(Verse)를 더 잘 부르는 것 같다. 그런 일은 자주 일어나지 않는데 정말 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영상 통화를 통해 Saweetie와 직접 만난 손승연은 “정말 너무 신난다. 지금 이 순간 내 꿈이 이뤄진 것 같다. 예상치 못한 무대였다. Saweetie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무대에서 계속 보여줬으면 한다. 항상 응원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손승연과 알렉사의 커버 무대는 원곡자 사위티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것은 물론 현지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K-POP 아티스트의 해외 활동과 그 위상이 높아지며 각종 언론사, 프로그램, 온라인 컨텐츠에서 한국 아티스트를 자주 찾아볼 수 있게 됐고 손승연과 알렉사는 YSMS를 통해 사위티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달라진 K-POP의 위상을 입증했다.


손승연은 알렉사와의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달라며 밝혀 관계자들은 Saweetie와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예측하는 등 손승연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GLAMOUR – YSMS

조회수 63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